광주시, 지역아동센터 지원단 사업자 공모
광주시, 지역아동센터 지원단 사업자 공모
  • 이현아
  • 승인 2012.11.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시장 강운태)는 오는 21일까지 지역아동센터 광주광역시 지원단 운영사업자를 공모한다.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은 2013년부터 2014년까지 2년간 기존 및 신규 시설에 대한 운영컨설팅과 평가지원으로 지역별․시설별 운영 격차를 해소하고, 민간 자원의 발굴과 연계를 통한 지역 아동센터 프로그램 지원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와 아동복지 교사에 대한 교육, 지역실태조사 및 종사자 역량강화, 지역아동센터 한마당 축제 등 지역특성화 사업 개발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이번 공모에는 민법 또는 기타 법률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 법인 및 단체로서 아동복지 또는 사회적일자리 사업실적이 있는 기관으로 사업 추진에 결격사유가 없는 기관이 참여할 수 있다.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는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 운영 신청서와 제안사업 세부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11월21일까지 시 여성청소년가족정책관실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해야 한다.

접수된 기관에 대해서는 아동복지 전문가 및 공무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신청기관의 제안서 설명 및 심사를 거쳐 11월27일 사업기관을 선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홈페이지(www.gwangju.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시 여성청소년가족정책관실(062-613-231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