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6월 세일 시작 外
[주간뷰티템] 이슈_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6월 세일 시작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06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6월 세일

LG생활건강은 6월 2일부터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슬기로운 여름 준비를 위한 6월 브랜드데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가맹점에서 재난지원금으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세일은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회원이라면 등급과 관계 없이 혜택이 적용되고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여름을 맞이하는데 필수품인 여성 기초 및 색조 등의 제품을 정가보다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세일 기간 동안 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가맹점에서 국가 긴급재난지원금 또는 지자체지원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하이드로켓 캠페인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의 폭발적인 수분 흡수력을 ‘로켓’에 빗대어 ‘#하이드로켓’이라는 컨셉의 캠페인을 전개한다.

6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아이 앤 페이스 볼, 하이드로켓 가습기로 구성된 ‘하이드로켓 가습기 패키지’ 4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4만 2천 원 상당의 구성을 3만 2천9백 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가로 준비했다.

 

■ 홈 뷰티 디바이스 엘리닉, 여름 맞이 사은품 증정

엘리닉(L.linic)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는 6월 대규모 이벤트를 선보인다.

6월 30일까지 엘리닉 브랜드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더바디샵의 시그니처 향 ‘화이트 머스크’ 제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이 제공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에는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 및 바디로션 세트’가 주어진다.

6월 온라인 이벤트는 면세점과 하이마트몰을 제외한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비비도 초음파 필링기를 증정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에는 샤오미 무선청소기 6세대가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 아모레퍼시픽,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모두를 위한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6월 1일 정식 론칭했다.

이너프프로젝트는 남들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신규 실용주의 뷰티 브랜드다. 연령에 관계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 단독 론칭하여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