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 바슬로우와 세 번째 협업 ‘트렌디 스니커즈‘
슈펜, 바슬로우와 세 번째 협업 ‘트렌디 스니커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6.04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펜X비슬로우 컬래버레이션 독일군 스니커즈 상품컷
슈펜X비슬로우 컬래버레이션 독일군 스니커즈 상품컷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랜드리테일 슈펜(SHOOPEN)이 남성복 브랜드 ‘비슬로우’와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슈펜과 비슬로우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세 번째로 두 브랜드의 감성을 지닌 스탠다드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지난 1차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독일군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컬러로 코디하기 좋고 커플로도 신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3차 컬래버레이션은 여름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뮬 형태의 독일군 스니커즈, 슬라이더(슬리퍼 타입의 슈즈) 등 총 8종의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슈펜은 이번 상품을 출시하며 유명 패션 유튜브 인플루언서와의 동영상 콘텐츠 협업을 진행하는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1차 컬래버레이션의 핵심 상품 독일군 스니커즈는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와 협업해 브랜디드 영상을 선보였고, 2차 출시에 맞춰 선보인 패션 유튜버 ‘기방시’ 와의 협업 영상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이번 3차 출시에는 패션 유튜버 핏더사이즈, 진진호 등과 협업한 영상을 선보였으며, 이 같은 관심에 힘입어 슈펜 남성화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340% 성장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슈펜 관계자는 “슈펜이 진행하는 유명 유튜버와의 협업은 단순 협찬이 아닌 섭외부터 셀링 포인트, 콘티까지 직접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소통하는 브랜딩 작업”이라고 말하며, “추후에는 기획 단계를 넘어 상품 개발 단계까지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보이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