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동스쿨 영어로 배우는 비타민 한국어 인강 오픈
한국어동스쿨 영어로 배우는 비타민 한국어 인강 오픈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6.02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동스쿨 영어로 배우는 비타민 한국어 인강 오픈 (사진 = 스마트동스쿨 제공)
한국어동스쿨 영어로 배우는 비타민 한국어 인강 오픈 (사진 = 스마트동스쿨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한국어동스쿨은 영어로 한국어 회화 학습을 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영어로 배우는 비타민 한국어’ 시리즈는 박인영 선생님의 인강으로 한국어의 기본 구조와 표현들을 학습하여 기초적인 한국어 의사소통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본 과정을 학습한 후에는 TOPIK 유형 문제를 통해 학습자가 한국어 실력을 스스로 점검 및 대비할 수 있다.

‘영어로 배우는 비타민 한국어’ 시리즈 강의는 여러 국적의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지식으로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개발된 강의이다. 언어의 네 가지 기능을 전 학습 활동을 통해 훈련하고, 일상생활을 비롯한 여러 전문 분야에 필요한 다양한 언어 기능까지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고안됐다. 

실제 교육 현장에 알맞게 구성된 영역별 활동을 통해 독해력과 상황 파악 능력,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했으며, 주제별로 나눠진 총 5장의 구성 중 매 장별 정리 학습에서 TOPIK 유형의 문제를 연습하며 학습자 수준에 맞게 TOPIK 시험 대비도 가능하도록 했다.

강좌와 관련된 정보와 수강신청은 한국어동스쿨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