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남산페일에일’ 출시…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컬래버
N서울타워 ‘남산페일에일’ 출시…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컬래버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6.01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테라스·엔버거·더플레이스다이닝·한쿡·엔그릴'서 판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남산페일에일'을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남산페일에일'을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수제 맥주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한정판 수제 맥주 ‘남산페일에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남산페일에일’은 남산의 청정함을 모티프로 한 무더운 여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페일에일(American Pale Ale) 맥주다. 입 안 가득 은은한 감귤·자몽·오렌지향이 조화롭게 퍼지는 남산페일에일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더욱이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대표 인기 페일에일인 ‘성수동 페일에일’을 기반으로 시트러스 향이 나는 심코(Simcoe) 홉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병맥주 패키지는 주황색 배경에 남산과 N서울타워를 상징하는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넣었다.

‘남산페일에일’은 N서울타워에서 운영하는 엔테라스·엔버거·더플레이스다이닝·한쿡·엔그릴 등에서 탭 생맥주와 병맥주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한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는 양조시설을 갖춘 성수동의 수제 맥주 전문점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개성 넘치는 다양한 수제맥주를 선보여 많은 맥주 매니아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트렌디한 맥주 전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남산을 대표하는 맥주를 출시하게 됐다”며 “N서울타워와 남산을 담은 시원한 수제 맥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