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New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본편 광고 론칭
베일 벗은 'New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본편 광고 론칭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6.01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징 영상 이후 드디어 본편 광고 공개
신규 제품 콘셉트…“새로움을 마시다”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광고 이미지.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광고 이미지.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새 얼굴 ‘방탄소년단’을 앞세운 본편 광고를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티징 영상을 통해 칠성사이다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이슈화하며 소비자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어 이번 본편 광고를 통해 70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맛 칠성사이다(청귤·복숭아)의 청량함을 소비자에게 부각할 계획이다.

본편 광고의 콘셉트는 ‘새로움을 마시다’. 통통 튀는 청귤 및 복숭아 맛 칠성사이다를 만난 방탄소년단의 상큼청량한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비트감 있는 배경음악에 칠성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청량감을 표현하는 탄산 기포 장면은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한 순간을 경험하게 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본편 광고 공개 이후 방탄소년단 멤버 개개인의 색깔과 매력이 담긴 미공개 영상도 공개할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 된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칠성사이다 한정판 제품 발매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드 제작 ▲온·오프라인 경품 이벤트 등을 실시할 계획.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본편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화된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마케팅 활동에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칠성사이다 신제품 청귤·복숭아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