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1339 콜센터에 빵·생수 2천개 추가 지원
SPC그룹, 1339 콜센터에 빵·생수 2천개 추가 지원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5.28 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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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관리본부 콜센터 상담원 500명에게 전달
지난 2월 빵·생수 기부 이은 콜센터 추가지원
SPC그룹이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에 빵과 생수 총 2천개를 추가 지원했다. (사진제공=SPC그룹)
SPC그룹이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에 빵과 생수 총 2천개를 추가 지원했다. (사진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에게 파리바게뜨 빵과 삼립 생수를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된 해당 제품들은 서울·과천·원주에서 근무하고 있는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상담원 500여명에게 전해졌다. 지원 규모는 빵과 생수 총 2천 개다.

이와 관련해 SPC는 지난 2월에도 1339 콜센터에 파리바게뜨 빵과 삼립 생수 총 2천 개를 지원한 바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1339 콜센터 상담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자사제품 추가 지원을 결정했다”며 “SPC그룹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지난 3월 한달 간 코로나19 확진자가 집중된 대구와 경북지역 대응현장에 직접 찾아가 빵과 생수를 매일 각 1만개씩 총 60만개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우한 3차와 이탈리아 교민·전국 지역아동센터에 마스크와 손소독제 총 5천개 ▲대구경북 결식우려아동에 4천만 해피포인트 지원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방역 의료진을 위한 물품 지원 등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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