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데칼시트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과 비타민D”
[K클래스] 데칼시트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과 비타민D”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28 13: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클래스에 마련된 데칼시트 부스
케이클래스에 마련된 데칼시트 부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데칼시트가 5월 28일(목)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임산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의 데칼시트산은 임산부를 포함해 생후 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비타민D과 칼슘/인 복합제 일반의약품이다.

파우더 제형으로 되어 있어 영유아에게는 분유나, 물, 음료수에 청소년 및 성인에게는 다양한 음식 등에 혼합복용이 가능하다. 제품 안에 계량스푼이 들어 있어 용량조절이 쉽고 비타민D 뿐 아니라 칼슘과 인도 같이 들어 있어 성분의 균형성이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D는 해로운 균을 죽이는 대식세포를 돕기 때문에 독감 등 감염성 질환에 대한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비타민 D가 부족하면 유아동의 경우 뼈 변형이 일어나는 구루병이 생길 수 있다. 또 비타민 D가 부족한 임신부가 출산한 아기는 아토피 피부염을 앓을 가능성이 크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대폭 줄어든 가운데 특히 임산부와 영유아들이 햇볕을 통해 생성할 있는 비타민D 결핍증이 우려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이 새롭게 출시하는 비타민D-칼슘 복합 일반약 ‘데칼시트산'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이 새롭게 출시하는 비타민D-칼슘 복합 일반약 ‘데칼시트산'

 

이날 케이클래스에 참석한 육아맘들도 0세부터 110세까지 복용 가능한 비타민 D, 칼슘/인 복합제 일반의약품인 데칼시트산에 큰 관심을 보였다. 행운 경품으로 마련된 데칼시트산 1통은 100g이며 동봉된 계량스푼 한 스푼에 비타민D3 750IU, 인산수소칼슘 600mg(칼슘으로서 140mg)이 들어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며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았다.

특히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 하는 이번 케이클래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입장 시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을 측정한다. 열이 있는 참석자는 입장이 불가능하고 마스크 역시 착용 필수로 정부의 방역 지침에 적극 동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