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하반기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 개최
키움증권, 하반기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 개최
  • 서주한
  • 승인 2014.06.19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오는 7월19일(토)과 7월26일(토) 양일간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을 개최한다.

지난 2012년 시작해 8회째를 맞은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키움증권과 전국투자자협의회가 공동으로 진행해 현재까지 총 1천명 이상의 초등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해 높은 호응을 얻은 사회 공헌 사업으로 생생한 경제금융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체험 학습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제8회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아이들에게 합리적인 용돈사용 습관 형성을 위한 ‘용돈관리 프로그램’, 증권 및 투자에 대한 이해를 돕는 ‘증권으로 배우는 세계사’, 미래의 CEO로서의 꿈을 키우기 위한 ‘나만의 증권 만들기’ 등 놀이와 참여를 통해 어린이들이 금융지식과 경제마인드를 습득할 수 있도록 세부화된 과정을 준비했다.

또한 터치스크린 시스템과 태블릿PC 등 첨단 멀티미디어 기기로 배우는 금융투자교육원 파이낸셜 빌리지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학습공간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학부모들을 위한 ‘행복한 은퇴설계에 대한 금융특강’(한국은퇴연구소 우재룡 박사)과 ‘부모교육 & 학습법’(행복한 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 ‘엄마라서 실수한다’(민성원연구소 민성원 소장) 등 현명한 자녀교육을 위한 올바른 방향제시가 될 다양한 특강을 만나볼 수 있다.

키움증권은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경제교실을 정기적으로 개최해왔으며 이번 2014년 하반기에도 초등학생 100명과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반기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및 키움금융센터(1544-9000)를 통해 가능하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7월4일까지이다.

최종 참가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7월8일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