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한샘, 메모리폼 매트리스 ‘콩코드’ 출시 外
[오늘의 쇼핑] 한샘, 메모리폼 매트리스 ‘콩코드’ 출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25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한샘, 온라인 한샘몰에서 메모리폼 매트리스 ‘콩코드’ 출시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에서 5월 말까지 신제품 ‘콩코드 매트리스’ 출시 기념 할인 및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5% 할인혜택과 90일 동안 매트리스를 사용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콩코드 매트리스’는 35년 전통 독일 매트리스 브랜드인 ‘콩코드(CONCORD)’와 한샘이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한 매트리스다. 체중이 골고루 분산되는 효과가 있어 주로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흔들림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수트서플라이, 여름 팬츠 출시

수트서플라이 20SS 구르카 팬츠
수트서플라이 20SS 구르카 팬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Suitsupply)’가 구르카, 플리츠, 드로스트링 등 디테일을 적용한 다채로운 스타일의 여름 팬츠를 출시했다.

구르카 팬츠는 19세기 초 영국의 네팔 구르카 출신 용병들이 입었던 군복에서 유래하며, 허리에 끈 장식의 벨트가 달린 것이 특징이다. 넓은 바지통과 양쪽 주름을 적용해 착용시 통풍이 잘되고 활동하기 편하다. 베이지 컬러의 반바지와 긴바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플리츠(pleats, 주름) 팬츠’와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드로스트링(drawstring, 졸라 매는 끈) 팬츠’도 선보였다. 또한 버튼 플라이(button fly, 단추로 여미는 방식) 디테일이 감각적인 ‘친환경 데님 팬츠’도 출시했다.

 

■ CJmall, 29일까지 리퍼제품 기획전

‘CJmall’이 미개봉 반품 등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스크래치 위크’ 행사를 오는 29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

리퍼 제품은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개봉하지 않고 반품된 새 제품이나 제조 과정 중 흠집이 발생한 제품 등을 일컫는다.

대표 상품으로는 생활 및 주방가전으로 유명한 ‘발뮤다’의 토스터기와 선풍기가 있다. 정상가 대비 33% 낮은 19만 9000원에 선보이는 ‘더 토스터’는 발뮤다의 시그니쳐 제품으로 스팀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그린팬S선풍기’는 정상가 대비 26% 할인된 36만 9000원에 선보인다.

노트북도 리퍼 제품을 선보인다. 13% 할인 판매되는 ‘LG 그램 17형’은 17인치의 큰 화면, 여유 있는 72Wh의 배터리가 내장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