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브로앤팁스, 브랜드 신규 모델로 채종협 발탁 外
[주간뷰티템] 이슈_브로앤팁스, 브랜드 신규 모델로 채종협 발탁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23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브로앤팁스,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20대 남성들을 위한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을 발탁했다.

채종협은 촉망받는 신예 배우로, 성공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극 중 드림즈의 막내 유민호를 연기하며 밝고 싱그러운 미소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형들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한다’는 브랜드 콘셉트와 채종협 특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으며,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남성도 브랜드를 친근하고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브로앤팁스는 채종협과 함께 한 첫 번째 비주얼인 웹 포스터 이미지를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 3가지 피부 고민을 올인원 제품명으로 차용한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제품 3종을 소개하는 이미지다.

 

■ 러쉬코리아, 모바일 영수증 서비스 도입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종이 영수증 대신 모바일 영수증을 도입했다.

러쉬코리아는 버려지는 영수증으로 인해 오염된 환경에 대해 생각했다. 기존 종이 영수증은 비스페놀A와 같은 환경 호르몬이 없는 소재를 사용했다. 그렇지만 환경을 위해 종이의 사용을 줄일 방안으로 모바일 발급 방식을 시행하기로 했다.

러쉬코리아는 모바일 영수증 서비스 도입과 함께 불필요한 쓰레기와 자원 소비를 줄이고, 쇼핑 편의성을 더하길 기대한다. 구매 제품의 교환, 환불을 고려해 영수증을 따로 보관하는 번거로움과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 특히, ‘러쉬 모바일 영수증’은 화면의 제품명을 클릭하면 제품 설명과 사용 방법, 브랜드 최신 소식까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애경산업 AK LOVER 8주년 기념, 신규회원 888명에게 선물

애경산업이 AK LOVER 탄생 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신규회원을 모집한다.

7월5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온라인 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AK LOVER 신규회원 모집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888명을 선물을 증정한다. 800명에게는 루나 ‘크리스탈 베이비 부스터’를, 8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8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애경산업 신제품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AK LOVER 회원은 신제품 체험기회, 제품 품평회, 문화강좌, 공연관람 및 각종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AK LOVER’s DAY 초청의 기회 등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