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스킨 ‘이지 휴대용 부스터’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스킨 ‘이지 휴대용 부스터’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5.22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스킨, 유아매트 브랜드에서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로 라인업 확장
디자인스킨 이지 휴대용 부스터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제공)
디자인스킨 이지 휴대용 부스터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 놀이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에서 이동식아기 식탁의자 ‘이지 휴대용 부스터’를 출시한다.

이지 휴대용 부스터는 성장기 아이들이 안전하고 올바르게 식습관을 가질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품 상단의 트레이는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 후 세척이 손쉽고 트레이를 제거했을 경우 하이체어, 유아의자로 활용이 가능하다. X자 프레임은 최대 15kg까지 지지가 가능하고 성장 단계별 3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생후 3개월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2kg대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품을 접어 휴대할 수 있는 폴딩 기능을 적용했다. 이동 시에 제품을 접어 가방에 넣으면 깔끔하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 전용 백을 함께 증정한다.

등받이와 바닥 고정 스트랩, 3점식 안전벨트는 아이의 이탈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고, 제품 하단의 와이드 서포트(넓은 지지면)를 통해 바닥 또는 성인 의자에 안정감 있게 고정될 수 있도록 했다.

탈부착이 쉬운 이너시트는 세탁이 용이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색상은 멜란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블랙, 레드 등 네 가지가 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유아 놀이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토털 유아용품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그 첫 번째 제품으로 선보인 이지 휴대용 부스터는 사용기간이 짧았던 유아 식탁의자의 아쉬움을 개선하고 안전과 디자인,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스킨 이지 휴대용 부스터는 25일부터 신세계 SSG닷컴과 디자인스킨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이너시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