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2관왕
종근당건강 락토핏,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2관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22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우)와 한국마케팅협회 이남식 고문(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5일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우)와 한국마케팅협회 이남식 고문(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종근당건강이 ‘락토핏’으로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최고경영자상’과 ‘2020 소비자평가 브랜드대상’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에서 종근당건강 김호곤 대표는 ‘락토핏’ 브랜드로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개인 부문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조사 부문에서는 ‘락토핏’이 맘&키즈시장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힌 부분을 높이 평가 받아 ‘2020 소비자평가 브랜드대상’에 선정되며 2관왕에 이름을 올렸다.

종근당건강 유산균 ‘락토핏’ 제품 라인업
종근당건강 유산균 ‘락토핏’ 제품 라인업

‘락토핏’은 종근당그룹이 2016년 출시한 제품으로 ‘락토핏’ 베베, 키즈, 뷰티, 코어, 골드 등 생애 주기와 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유산균 제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2019년 2천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출시 3년만에 메가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우수한 유산균 제품을 개발하여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