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힘내라 딸들아”…생리대 1+1 기부캠페인 진행
유한킴벌리 “힘내라 딸들아”…생리대 1+1 기부캠페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5.20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한킴벌리는 11번가와 함께 대구·경북지역 청소녀를 돕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소비자가 참여하는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가 11번가에서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화이트, 라네이처 생리대를 구입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용 생리대가 적립되어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을 통한 기부 목표는 최대 30만 패드다.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는 유한킴벌리 생리대 구입 수량만큼 기부에 기여할 수 있으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응원하는 기부 배지도 받을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2016년부터 한국여성재단과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펼쳐왔으며, 돌봄을 필요로 하는 청소녀 등을 위해 5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지원해 왔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담당자는 “경제적인 도움보다는 우리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청소녀들이 보다 행복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여성 인권보호를 위해 생리건강 전문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우생중)’, 초경교육 사이트 ‘우리월경해(우월해)’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문화 가정을 위해 필리핀 따깔로그어, 베트남어, 중국어, 영어 4개국 언어로 제작된 초경가이드북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