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번, 행운 소망하는 생리대 ‘샐리의 법칙’ 출시
한 달에 한 번, 행운 소망하는 생리대 ‘샐리의 법칙’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5.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샐리의 법칙
생리대 ‘샐리의 법칙’ (사진=보람씨앤에치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 및 여성 위생용품 전문업체 보람씨앤에치가 생리대 ‘샐리의 법칙’ 14종을 출시했다.

생리대 ‘샐리의 법칙’은 안 좋은 컨디션과 통증으로 그저 쉬고 싶은 월경일에 샐리의 법칙(계속해서 자신에게 유리한 일만 일어남을 뜻하는 용어)처럼 행운이 일어났으면 하는 소망을 담았다.

해당 제품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환경호르몬이나 중금속과 관련해 안정성도 인증 받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원단은 옥수수 녹말 등을 발효시켜 만들어 마찰이 많아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미경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작품을 그대로 담아낸 ‘샐리의 법칙’ 패키지 디자인. (이미지=보람씨앤에치 제공)
최미경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작품을 그대로 담아낸 ‘샐리의 법칙’ 패키지 디자인. (이미지=보람씨앤에치 제공)

탑시트는 친환경소재인 PLA(Poly Lactic Acid, 생 분해성 플라스틱)성분으로 흡수가 빨라 보송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기존 합성 제품과 달리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 된다고 알려진 자연 친화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까지 생각했다. 또한 2중 샘 방지 기능으로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할 수 있다.

유칼립투스 추출향(유칼리프톨)이 함유되어 상쾌하며, 통기성을 강화해 장기간 착용해도 답답하지 않다. 유칼립투스는 아로마테라피 효능을 지니고 있어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스트레스 해소와 불면증, 두통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흡수력, 두께감, 밀착력이 달라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맵시 라인이 강점인 시그니처 슬림핏과 빠른 흡수력과 폭신한 안정감을 주는 매직퀵 라인이 있으며, 각 라인별로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라이너 4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