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올 여름 사르르 녹이는 쉐이크 3총사 출시
뚜레쥬르, 올 여름 사르르 녹이는 쉐이크 3총사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5.18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딸기·팥절미 더한 ‘사르르 우유 쉐이크’ 3종 선보여
뚜레쥬르가 올 여름을 시원하게 녹일 '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뚜레쥬르가 올 여름을 시원하게 녹일 '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의 뚜레쥬르는 기존 ‘사르르 우유 쉐이크’ 제품에 이어 쉐이크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사르르 우유 쉐이크’는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한 순수 우유 쉐이크다. 바닐라 향이 강하고 텁텁하게 느껴졌던 기존의 쉐이크들에 비해 산뜻하게 마실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쉐이크 3종은 기존의 우유 쉐이크에 커피·딸기·팥절미 등 다양한 맛을 더해 1인 빙수처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사르르 커피 쉐이크’는 고소하고 달콤한 우유 쉐이크에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가 매력적인 맛을 낸다.

‘사르르 딸기 쉐이크’는 우유 쉐이크에 딸기 과육을 넣어 달콤한 딸기 과육이 톡톡 씹히는 쉐이크 음료다.

‘사르르 팥절미 쉐이크’는 고소한 인절미 맛이 느껴지는 쉐이크에 국내산 통팥을 올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1인 빙수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번 쉐이크 신제품을 통해 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