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피아노 선율로 완성된 '임영웅커피'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피아노 선율로 완성된 '임영웅커피'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5.18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리스타룰스 모델 임영웅, 14일 CF 촬영 진행
장민호·이찬원 격려차 방문, 돈독한 우정 과시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가수 임영웅이 수준급 피아노 연주 솜씨를 뽐내며 바리스타룰스 CF 촬영을 성료했다.

지난 14일 인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커피향 가득한 CF 촬영이 진행됐다.

촬영 제품은 매일유업의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광고 모델은 대세 스타 임영웅이었다.

이번 광고의 주요 콘셉트는 ‘커피의 맛’. 킬링 포인트는 감성장인 임영웅의 소울감 넘치는 피아노 연주다. 당시 촬영 현장에 모인 관계자들은 임영웅의 수준급 피아노 연주에 감탄과 박수갈채를 그치지 못했다는 후문도 들려온다.

특히 이날 촬영장에는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장민호·이찬원이 간식을 사들고 격려차 방문, 임영웅과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광고모델은 임영웅의 기존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사랑과 팬들의 성원에서 비롯해 성사됐다. SNS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애정을 표현한 임영웅을 눈여겨 본 팬들이 제조사인 매일유업 측에 모델 기용을 적극 추천해 온 것.

이와 관련, 이달 1일 열린 바리스타룰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임영웅은 “7년 전부터 좋아하던 커피의 홍보대사가 돼 기쁘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렇듯 팬들의 성원과 가수 임영웅의 매력이 함께 어우러져 탄생한 바리스타룰스 신규 광고는 오는 6월 중순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