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색조&향수_헤라, 섀도 듀오 업그레이드 출시 外
[주간뷰티템] 색조&향수_헤라, 섀도 듀오 업그레이드 출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16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헤라, 섀도 듀오 업그레이드 출시

헤라가 아시아인에 최적화된 색감으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헤라 섀도 듀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기존 고객들의 사용 후기 데이터를 분석해 발림성과 발색을 개선한 이번 제품은 아시아인만이 갖는 눈매와 피부톤, 선호 색감을 선별하고 이를 톤별(웜톤, 뉴트럴톤, 쿨톤) 총 12가지 색상으로 세분화했다.

베이스 컬러는 헤라만의 고유한 음영 컬러이며, 포인트 컬러는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베이스와 포인트 컬러를 적정 비율(6:4)로 혼합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두 컬러 모두 마지막까지 균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듀얼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했다. 38,000원

 

■ LG생활건강, 2년 연속 1위 기념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기획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코드글로컬러의 프라이머 라인이 칸타월드패널이 실시한 시장조사에서 국내 프리미엄 채널 기준 프라이머 부문 2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며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기획세트는 코드글로컬러의 프라이머 ‘L.픽스-온 프라이머’ ‘M.하이드로 프라이머’, ‘N.피치블랑 프라이머’ ‘G루미에르 프라이머’ 총 4종으로 다양하면서도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만원

 

■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출시

LG생활건강이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를 선보였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의 시그니처 리퀴드 퍼퓸 라인인 ‘향리담’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양적인 고귀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 피오니를 ‘후’만의 향으로 재해석한 이 퍼퓸은 왕후의 로얄 부케가 선사하는 영원한 사랑을 향한 찬가를 향기로 승화시켰다.

피오니 버드, 화이트 페탈의 탑 노트(Top Notes)로 시작해 피오니 페탈, 바이올렛, 로즈의 하트 노트(Heart Notes)가 로맨틱하고 우아한 향으로 어우러져 섬세한 깊이감을 더해준다. 이어 스위트 바닐라,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Base Notes)가 따스하게 감싸 안는 듯 마무리 되어 풍성하면서도 세련된 봄의 플로랄 향기를 선사한다. 20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