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전지현과 함께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外
[주간뷰티템] 기초_전지현과 함께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16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 ‘숨37°’에서 더욱 강력해진 수분길 케어를 바탕으로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 솔루션을 선사하는 ‘워터-풀’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하고 새 모델 전지현과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글로벌 NO.1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 

이번 제품은 600년 전통 발효 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이화곡 발효 성분을 추가해 새롭게 탄생했다. 피부 수분길을 열어 빈틈없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더욱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하며,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토너와 에멀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총 4종 구성이다. 

 

■라네즈,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출시

라네즈가 남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 2018년 출시 이후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으로,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성용 올인원 스킨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지만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것처럼 높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지 조절 효능이 있는 어성초의 효능성분을 알코올에 우려내 얻은 추출물 ‘어성초 팅크처’를 함유해 과다 분비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한다. 28,000원대

 

■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이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율의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깊이 있는 쑥 연구로 탄생한 효능 원료 ‘어린쑥 강화수’를 담은 수분진정 크림으로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속 수분 공급은 물론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대한 진정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어린쑥 강화수’는 강화쑥의 진정 효능이 가장 우수한 시기에 쑥을 채취한 뒤 이를 에센셜 증류법으로 추출해 쑥의 에센셜 오일을 더한 효능 원료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한번 무너지면 관리하기 힘든 피부 속 수분 장벽을 일시적으로 회복시켜 줄 뿐만 아니라, 24시간 동안 수분 장벽을 보호해 준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50ml 본품과 25ml 견본에 ‘어린쑥 시트마스크’ 1매까지 포함한 론칭 기획 세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4,000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