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또배기’ 유튜브 영상 450만 조회수 넘기며 화제몰이 중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KGC인삼공사는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출연하고 있는 ‘굿또배기’ 유튜브 동영상이 450만 조회 수를 넘기며 큰 화제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굿또배기’ 영상은 트로트에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 특징을 가사로 개사해 재미를 더한 디지털 광고다.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걱정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석류편과 흑마늘편 두가지 버전이 있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석류·흑마늘·상황버섯·수세미배도라지 등 믿을 수 있는 소재를 통해 온가족에게 필요한 건강 에너지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그중에서도 여성 건강에 좋은 ‘홍삼담은 석류’와 남성 건강을 위한 ‘홍삼담은 흑마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트로트 열풍 속에서 이찬원의 젊고 순수한 이미지가 원료 본연의 맛과 성분을 전달하는 ‘정관장 굿베이스’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면서 광고 효과를 누렸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다양한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