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토야 "나무 사랑하는 마음 사진 찍어 응모하세요"
야마토야 "나무 사랑하는 마음 사진 찍어 응모하세요"
  • 송지나
  • 승인 2014.06.17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원목유아가구 야마토야가 창립 90주년을 맞아 그린캠페인 나무야사랑해 시즌3 ‘트리허그(Tree hug)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트리허그 포토이벤트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 나무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나무를 안아주는 사진을 찍어 디밤비몰 이벤트 페이지(http://dibambi.com/?e=290)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들 중 가장 사랑스런 포즈와 위트 있는 아이디어가 담긴 베스트허그상, 러브트리상, 허그엔젤상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디밤비몰 적립금 50만원, 엄마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야마토야 뉴마터나와 부오노 아미체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나무에게 고마워하는 마음을 트리허그로 표현해준 순수한 아이들의 마음을 응원하고자 포토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이폴리움 야마토야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트리허그 이벤트는 평소 잊혔던 나무의 고마움을 다시금 깨닫고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키워주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아이와 함께 트리허그 사진도 찍고 행운의 선물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야마토야 그린캠페인 나무야 사랑해는 리틀가든 꾸미기와 그림공모전, 트리허그 이벤트, plant a tree까지 아이들에게 나무를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