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알찬 5월 이벤트 진행
푸드케어,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알찬 5월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5.13 12: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 전문 기업 푸드케어가 5월 한 달간 아스파라거스를 사용한 특별한 이유식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면역UP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케어가 5월 특별 이유식에 사용하는 아스파라거스는 전남 강진군의 청정지역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했다. 아스파라거스는 아스파라긴산을 비롯해 단백질, 무기질이 풍부한 영양이 가득해 ‘채소의 왕’이라고 불리고 있다.

푸드케어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면역UP 프로젝트’ 이벤트는 푸드케어 홈페이지에 아스파라거스 이유식에 대한 후기나 소중한 의견, 면역력UP 프로젝트 칭찬을 남기면 즉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이나 육아카페에 게시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URL 남기기’를 통해 게시한 주소를 남기면 푸드케어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푸드케어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이벤트 페이지를 리그램하고 홈페이지에 리그램 완료 댓글을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따뜻한 5월을 맞아 제철 재료인 아스파라거스를 이유식에 활용하여 더욱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아기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풍부하고 영양 가득한 식재료를 안전하게 아기에게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스파라거스 이유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드케어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