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7만원↑ 구매시 ‘유아용 봉제 축구공’ 이벤트
아가방, 7만원↑ 구매시 ‘유아용 봉제 축구공’ 이벤트
  • 송지나
  • 승인 2014.06.17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가방 , 엘르, 아가넷, 아초행 등 온오프라인서 행사 다양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6월 월드컵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기옷 전문 브랜드 아가방은 오는 27일까지 전국의 아가방 매장에서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아용 봉제 축구공’을 증정한다.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는 29일까지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아이와 함께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사진을 엘르베이비 공식 페이스북에 보내면 선착순 5명에게 엘르 고급우산을 선물한다. 이후 선착순 100명에게는 엘르 비치샌들을 증정한다. 참가자 중 남녀 1등으로 선발된 2명에게는 여름 신상 의류를 제공한다.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www.agabangncompany.com)에서는 ‘페널티킥 온라인 게임’이 진행된다. 다음달 14일까지 게임에 참가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가방 유모차, 겉싸보, 에코뮤선크림, 네이처셋 종합비타민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아가방앤컴퍼니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가넷(www.aganet.co.kr)’은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날 이벤트 페이지에 예상 스코어를 덧글로 남기면 정답자에게 아가넷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조별 리그 세 경기의 스코어를 모두 맞히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아가방앤컴퍼니공식 온라인 카페 ‘아초행(cafe.naver.com/agabebe)’에서는 ‘아가방 멀티 쿨링커버 4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아초행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국가대표팀 응원 메시지를 남긴 후 공동구매 주문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제품 후기를 남긴 10명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고객과 한마음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이와 함께 축구 경기도 즐기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