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트렌드 동향] “요즘 새로나왔다며?”…파스쿠찌·SPC삼립·롯데제과
[먹거리 트렌드 동향] “요즘 새로나왔다며?”…파스쿠찌·SPC삼립·롯데제과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5.11 22: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슬라이스 햄·비건 아이스크림 등 제품 종류도 다양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소비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다양한 먹거리가 11일 신규 출시됐다.

파스쿠찌는 여름 맞이 빙수를, SPC삼립은 얇게 저민 육가공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나뚜루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파스쿠찌가 여름시즌 빙수 신제품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자료제공=파스쿠찌)
파스쿠찌가 여름시즌 빙수 신제품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자료제공=파스쿠찌)

◇ 파스쿠찌 “과일 듬뿍 빙수로 무더위 바이바이”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4종을 한정 출시한다. “짜릿하게 시원한 빙수로 무더운 열기를 깨부셔 보세요!(Break the Summer)”가 콘셉트다.

신제품 4종은 포멜로(청자몽)·자두·망고 등 다양한 과일을 사용해 청량감을 설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자두베리 구슬 빙수’는 자두와 딸기 소스를 듬뿍 올린 빙수 위에 복숭아·키위 맛 구슬 아이스크림을 올린 제품이다.

‘청자몽 리얼 빙수’는 포멜로(청자몽) 과육 그대로를 가득 담아 청량감을 살렸다.

‘애플망고 듬뿍 빙수’는 코코넛 젤리와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린 제품이다.

‘인절미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팥·인절미가 찰떡궁합을 이룬 빙수다.

파스쿠찌는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빙수 및 젤라또에 최대 4천원 추가 혜택을 주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달 31일까지 실시 예정이다.

SPC삼립이 '삼립잇츠 슬라이스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자료제공=SPC삼립)
SPC삼립이 '삼립잇츠 슬라이스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자료제공=SPC삼립)

◇ 에브리데이 ‘삼립잇츠 햄’과 함께 맛있는 한 끼

SPC삼립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잇츠’는 얇게 저민 형태의 육가공 제품 ‘삼립잇츠 슬라이스 시리즈’ 출시했다. ‘순살학센 슬라이스’와 ‘매일 아침 맛있는 슬라이스 햄’ 2종이다.

‘순살학센 슬라이스’는 돼지 앞다리 살을 48시간 저온 숙성하고 스모킹 처리를 더한 정통 독일식 학센이다.

‘매일 아침 맛있는 슬라이스 햄’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햄이다. 샌드위치 또는 토스트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자료제공=롯데제과)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자료제공=롯데제과)

◇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최초 출시

롯데제과 나뚜루가 국내 최초로 비건(Vegan) 인증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비건은 채소·과일 등 식물성 음식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철저한 채식주의자를 의미한다. 우유 또는 계란 등 동물에서 유래한 식품도 완전히 배제하는 식품 소비 유형이다.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은 순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한국비건인증워의 까다로운 DNA 검사를 통과,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특히 우유나 계란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밀크와 캐슈넛 페이스트·천연 구아검 등을 사용해 일반 아이스크림과 같은 식감과 맛을 구현해냈다.

본 제품은 ▲상큼한 맛의 ‘코코넛 파인애플’ ▲고소한 맛의 ‘캐슈바닐라’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나뚜루는 추후에도 새로운 비건 아이스크림을 지속 출시해 비건 시장을 새롭게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