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우유·꽃 릴레이 나눔행사 전개
NH농협은행, 우유·꽃 릴레이 나눔행사 전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5.09 0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대전 정부청사 꽃 나눔 행사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대전 정부청사 꽃 나눔 행사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NH농협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농가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정부청사 영업점들을 중심으로 우유 및 꽃 나눔행사를 전개했다고 밝혔다. 

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 임직원들은 정부세종청사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6,000송이를 전달했고, 정부대전청사지점 임직원들도 정부대전청사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500송이를 전달했다. 

또한, 정부서울청사지점 임직원들은 정부서울청사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우유와 꽃 1,200송이를 전달했으며, 정부과천청사지점 임직원들도 정부과천청사 공무원 및 기관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우유와 카네이션 1,300송이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 김강훈 센터장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나눔행사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가에서 생산한 우유와 꽃 소비에 동참해주시길 바라며, 농협은행은 농업·농촌에 대한 실질적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