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색조&바디_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外
[주간뷰티템] 색조&바디_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09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헤라가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 제품,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를 새로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파우더를 얇게 코팅한 반죽 제형의 프라이머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 피부의 수분은 지켜주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모공과 피부결을 촘촘하게 커버해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준다.

기존 액상형 프라이머 제품은 양 조절이 어렵고 화장이 밀리는 등의 단점을 보완해 전용 브러시로 양조절이 쉽고 가벼워 밀리지 않게 피부에 바를 수 있다. 6만 원대

 

■ 브로앤팁스,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

‘형들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을 출시했다.

사타구니를 포함해 일명 'Y존'이라 불리는 부위를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한 번 더 세정하는 남성 청결제로, 유해세균을 99% 제거하고 쿨링 효과로 상쾌함까지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통해 녹차카테킨, 녹차추출물, 페퍼민트오일로 구성한 특허 인증 성분을 함유해 항균에 효과적이다. 항균 테스트를 완료한 결과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과 같은 유해세균을 99%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또한 멘톨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이고 강력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온도 관리가 중요한 Y존의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를 출시했다.

매트한 제형으로 향신료에서 영감을 얻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플럼핑 기능이 특징이다. 4월 말 온라인 선출시 제품이 전량 완판되었으며, SNS 등을 통해 “매트한 립 제형이면서도 맑은 수채화 같은 발색을 지녔다”, “기존의 밤이나 글로스 제품과는 다른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다”는 등의 고객 반응도 얻었다.

볼륨 있는 립 스타일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인체적용시험 결과 입술의 주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으며, 사용 후 3일간 효과가 지속돼 입술을 항상 매끈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가꿔준다. 3만 5천 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