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옥수수수염차, 김민아와 첫 광고 캠페인 ‘NA를 가볍게’
광동 옥수수수염차, 김민아와 첫 광고 캠페인 ‘NA를 가볍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08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제품들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제품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 김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광동제약은 신규 캠페인 슬로건은 ‘Na를 가볍게’다.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의 ‘단짠라이프’에 어울리는 차 음료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추천하는 ‘단짠 편의점’ 편과 ‘단짠 루프탑’ 편으로 제작했다.

모든 영상은 김민아가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마신 후 ‘Na? 맛있게 먹고, 맛있게 산다. Na를 가볍게’를 외치며 끝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 Na는 스스로를 챙기는 ‘나’ 자신과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의미하며, 달고 짠 식습관에 건강관리를 강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은 2006년 광동 옥수수수수염차 출시 이후 엄선된 원료와 우수한 기술로 인기를 끌며 2010년부터 국내 차 음료 매출 1위(닐슨코리아 통계 기준)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짜게 먹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어울리는 차 음료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는 광고캠페인을 지속해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