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침향원, ‘어버이날 선물’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
진생당 침향원, ‘어버이날 선물’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5.08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당 침향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진생당 침향원’ 구매 시 카네이션 꽃선물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어버이날 당일인 8일 오후 3시까지 침향원 1세트 구매 시 카네이션 1개 증정, 2세트 이상 구매 시 카네이션을 최대 2개까지 증정한다.

진생당 침향원은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진 침향이 주원료이다. 침향은 침향나무 상처에서 나오는 수지를 모아 만들어지는 성분으로 희소가치가 뛰어나다. 예로부터 왕들이 원기회복과 기력회복을 위해 찾았을 정도로 역사가 깊다.

진생당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침향과 홍삼, 녹용, 산수유, 당귀 등 천연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환 형태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글리세린과 같은 식품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아 안전하고 제품 패키지 또한 고급스러워 효도선물 등으로 인기가 많다.

진생당 관계자는 “급격히 더워지는 날씨로 기력회복, 원기회복이 필요한 부모님을 위해 침향이 많은 인기를 얻는 추세”라며,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 선물로 카네이션 꽃바구니, 꽃다발 같은 선물 외에도 실용적인 건강식품을 준비하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진생당은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 또한 어버이날 선물세트로 기획하여 동일한 이벤트를 적용하고 있다.

진생당 제품과 어버이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