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다비치, 복지시설 아동에 통 큰 기부
가수 다비치, 복지시설 아동에 통 큰 기부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5.06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서트 MD사업 수익금 전액 굿네이버스에 기부
다비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길......”
어린이날을 맞아 '선한 기부 행렬'에 동참한 가수 다비치.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어린이날을 맞아 '선한 기부 행렬'에 동참한 가수 다비치.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는 가수 다비치와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2019 다비치 콘서트’의 MD 사업 수익금 전액이다. 해당 금액은 향후 굿네이버스 협력시설 아동의 재능 지원 및 퇴소 아동의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다비치는 “어린이날을 맞아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어떤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맘껏 꿈꾸고 당당하게 미래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아동복지시설의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해주신 다비치와 소속사에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는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취약계층 아이들의 권리 보호와 아동 친화적 권리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해 12월 ‘2019 다비치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의 여섯 번째 OST 곡인 ‘플리즈 돈트 크라이’(Please Don’t Cry)를 발매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