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가족건강 챙기는 보장성 상품 추천!
NH농협생명, 가족건강 챙기는 보장성 상품 추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5.04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 가족건강 챙기는 보장성 상품 추천!  (사진 = 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 가족건강 챙기는 보장성 상품 추천! (사진 = NH농협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가정의 달인 5월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아 유독 가족을 돌아보게 하고 가족의 건강을 챙기게 되는 달이다. NH농협생명이 건강한 가정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가족 구성원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

어린이날 아이를 위한 보험으로는 '우리아이지킴이NH통합어린이보험(무)_2004'이 적격이다. 이 상품은 ▲ 교통재해 및 일반재해 ▲ 주요 암 진단비 및 입원비 ▲ 화상수술비 ▲ 응급실내원 진료 보장 등 아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위험들에 대해 폭넓게 보장한다. 태아부터 2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30세 보장과 100세 보장 중 선택할 수 있다. ▲ 아토피 ▲ 앨러지성비염 ▲ 급성기관지염 ▲ 폐렴 등 환경성질환의 입원비를 보장하는 생활밀착형 특약도 있다. 다자녀·다문화 가정의 경우, 특약보험료를 포함해 최대 3%까지 보험료 할인이 적용된다.

부모님이 농업인이라면 '농(임)업인NH안전보험(무)'가입여부 체크는 필수다. 이 상품은 농작업 중 발생하는 신체상해 및 농작업 관련 질병을 보상하여 조속한 영농복귀를 돕기 위한 정책보험으로, 농협생명에서만 유일하게 판매 중이다. 만 15세부터 최대 87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연 납부 보험료는 98,600원에서 최대 194,900원이다. 정부에서 보험료의 50%를, 각 지자체와 농축협에서도 보험료를 지원해 실제 농업인 부담률은 20% 전후다. 특히, 2019년 신설된 '농(임)업인교통재해사망특약'은 1년에 4,500원으로 교통재해 사망시 1,000만원을 보장하여, 농업인의 안전망을 더욱 견고히 했다.

40대를 위한 보험으로는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이 안성맞춤이다. 이 상품은 종신토록 암, 뇌출혈, 5대 장기 이식 수술 등 고액 질병 및 수술을 보장하고(3종 종합보장 가입 시), 사망할 경우 사망보험금을 지급한다. ▲ 1종 암 ▲ 2종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 3종 종합보장 등 보장 내역의 선택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두번째건강보장특약Ⅱ(갱,무)'에 가입한다면 고액질병 경력이 있어 기존에 보험금 수령이 이루어졌더라도, 다시 한 번 고액질병 또는 사망보험금을 종신토록 보장받을 수 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4개월 동안 이전에 겪어보지 못했던 불안하고 특수한 상황을 맞았다.”며, “가족 간 보험선물을 통해 불확실한 미래를 위한 안전 자산을 마련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