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라네즈, ‘루미너스 뷰티’ 아트 영상 공개 外
[주간뷰티템] 이슈_라네즈, ‘루미너스 뷰티’ 아트 영상 공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01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라네즈와 애경산업, 삼양사가 전하는 이번주 새로운 화장품 이슈를 모았다.

■ 라네즈, ‘루미너스 뷰티’ 아트 영상 공개

라네즈가 ‘루미너스 뷰티 (Luminous Beauty)’ 아트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아트 영상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듀오 '사그마이스터 앤 월시(Sagmeister&Walsh)'가 제작했으며, 라네즈 콘셉트와 핵심 자산에서 영감을 받아 감각적인 영상으로 재해석했다.

'사그마이스터 앤 월시'는 그래픽 디자인과 타이포그래피 계의 거장인 '스테판 사그마이스터'와 실험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하며 자신만의 그래픽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제시카 월시'가 함께 활동하는 아티스트 듀오로, 이번 작업을 통해 라네즈 브랜드 스토리를 새로운 시선으로 다채롭게 풀어냈다.

총 8편이며 28일 '워터' 영상을 시작으로 라네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AGE 20’s, 中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서 2개상 수상

AGE 20's 올뉴 에센스 커버 팩트
AGE 20's 올뉴 에센스 커버 팩트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 국제 부문에서 ‘1억 RMB 브랜드상’, ‘스타 제품상’ 등 2개상을 수상했다.

AGE 20’s는 2018년 인기제품상, 2019년 1억 RMB 브랜드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매출액,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억 RMB 브랜드상을 받음으로써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AGE 20’s 올뉴 에센스 커버 팩트’는 2019년 4월부터 1년 내 신규 판매된 제품 중 매출액, 성장세, 제품평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뷰티 카테고리 내 TOP 10에 선정돼 ‘스타 제품상’을 수상하게 됐다.

 

■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봄맞이 새단장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지난달 출시한 카카두 C 잡티 세럼의 SNS 광고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피부 관심이 많은 20~30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주근깨 소녀 삐삐’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피부 고민이 많은 주근깨 소녀 삐삐가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을 이용해 잡티를 해결하고 깨끗한 피부를 되찾는 내용이다.

오프라인 소통도 강화한다. 삼양사 어바웃미는 현재 ‘레드 레시피 밀키 크림 스킨’ 컨셉으로 운영중인 홍대 플래그십 매장을 5월 초 카카두 C 잡티 세럼 진열과 인테리어로 새롭게 꾸며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