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가정의 달 선물 제안, LG생활건강 & 러쉬
[주간뷰티템] 가정의 달 선물 제안, LG생활건강 & 러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01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과 러쉬가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낼 선물을 제안한다.

■ 궁중 자수 모티브로 한 품격있는 디자인의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

‘후’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는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 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주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정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감사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천기단 화현 밸런서와 로션이 내장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신제품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과 공진향 정화 마스크까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후의 다양한 안티폴루션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18만5000원대

 

■ 러쉬 ‘마더스 & 파더스 데이 에디션’ 총 25종

향기로운 가정의 달 선물 제안! '마더스 & 파더스 데이 에디션'  (
향기로운 가정의 달 선물 제안! '마더스 & 파더스 데이 에디션' 

러쉬가 페이스 마스크, 비어드 오일 등 단일 제품 14종과 선물 세트 3종, 포장 액세서리 8종을 출시했다.

향기로운 비밀 정원을 모티브로 4종의 배쓰 제품을 담은 ‘가든 버즈’, 배쓰 밤과 샤워 스크럽으로 특별한 화분을 디자인한‘플라워 팟’ 등이 있다. 100% 재활용 종이로 만든 트레이 ‘픽 앤 믹스(Pick and Mix)’와 재사용할 수 있는 천 포장재 ‘낫랩’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미 타임(Me Time)’은 바쁜 일상 속 나를 위한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주요 성분이 칼라민 파우더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나건조한 환절기 날씨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알싸한 향기가 매력적인 샤워젤 ‘진저’, 바닷소금으로 부드럽게 각질 관리를 돕는 핑크 빛 샤워 스크럽 ‘맘마미아’, 러쉬의 스테디 셀러 더티 보디 스프레이의 향기를 고스란히담은 샴푸 바와 배쓰 밤 등이 눈에 띈다.

 

■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럭셔리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 ‘로시크숨마 아티잔 럭셔리 스페셜 세트’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포함해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조화롭게 어울러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하고 피부 본연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크림 및 아이크림을 구성했다.

이 제품들 모두 섬세하고 화려한 금속 세공 기법으로 다듬어진 아티잔 에디션의 디자인을 적용해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또한 2019년, 많은 사랑을 받은 로시크숨마 골든 립스틱과 골든 쿠션, 출시 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잇는 골든 베이스와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을 내장하여 기초부터 색조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59만원

 

■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수분 블렌딩 크림은 풍부한 영양의 귀리씨드 성분과 라벤더 꽃, 야생장미 꽃, 스위트 바질잎을 약 6주간에 걸쳐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블렌딩한 포뮬러를 담아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풍부한 수분의 젤크림과 수분을 지켜주는 에센셜 크림을 직접 섞어 쓰는 사용법으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어 무더운 여름철까지 사용하기 좋다. 35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