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분당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분당점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5.0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입점해 있는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전경. (사진=푸드케어)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입점해 있는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전경. (사진=푸드케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푸드케어는 자사 이유식 카페 분당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전 매장에서 리뉴얼&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엄마와 아기를 위한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는 푸드케어 이유식 카페는 현장에서 구매하여 아기에게 바로 먹일 수 있는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며, 아기 식사를 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매장에서 이유식 정기배송 신청도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형태로 입점했던 분당점 또한 매장을 방문한 엄마 고객들이 카페 형태로 확장을 요청함에 따라, 매장 형태를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하게 됐다.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분당점 관계자는 “새로워진 매장을 보고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이유식을 직접 확인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푸드케어는 분당점을 포함해 리뉴얼·오픈된 매장들을 기념하여 전 매장에서 요거트를 포함한 이유식, 유아식을 10병 묶음에 3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정기배송 한 달 주문 시 이유식 2일분 추가 증정과 유기농 라이스바 5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푸드케어 매장 입점 지역과 위치는 푸드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