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색조&선케어_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外
[주간뷰티템] 색조&선케어_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6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봄철을 맞아 화사한 변신을 도와줄 색조와 선케어 신제품들을 만나본다.

■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출시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리리코스가 지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하루 종일 매끈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수분 파운데이션 팩트, ‘워터핏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해양 심층수, 히알루론산, 자작나무 수액 등으로 이루어진 딥씨 워터 앰플 에센스를 62.5% 함유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알로에 추출물,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추출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매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쫀쫀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잡티, 요철, 주름까지 커버하는 것은 물론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43,000원 대

 

■ 헤라, 20SS 시즌 메이크업 제품 제안

헤라 20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멀티팔레트)
헤라 20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멀티팔레트)

브랜드 헤라가 2020년 봄·여름 시즌, 마스크 착용으로 변화된 외출 문화에 맞춰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했다.

헤라 20SS 멀티 팔레트로 베이스 섀도를 깔아 유분을 제거하고, 헤라 이지 스타일링 아이라이너(붓펜)로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게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점막을 채우듯 속눈썹 위, 아래까지 꼼꼼히 채워주고, 손가락에 투명 파우더를 묻힌 후 라인을 고정시키면 장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라인을 그리고 5초간 건조시키면 라인이 고정되어 지워지지 않고 바른 직후 면봉이나 손가락을 이용해 블렌딩하면 더욱 깊이 있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처짐 없는 컬링을 표현하면 뉴트럴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다.

 

■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 2종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 2종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 2종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8시간 자외선 차단 유지 효과를 가진 ‘AGE 20’s 롱 프로텍션 선케어’2종을 선보였다.

한번만 발라도 8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유지를 도와주는 점이 특징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톤업 에센스 선팩트’,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 에센스 선크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열 케어 및 진정에 효과가 있는 인진쑥, 달맞이꽃, 자작나무 수액 등 내추럴 성분을 배합한 ‘그린힐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 및 진정에 도움을 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오일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를 잡아주며 매끈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선팩트 2개 30,000원/ 선크림, 50ml, 24,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