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바디_ LG생활건강,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外
[주간뷰티템] 바디_ LG생활건강,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6 0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봄철 민감한 바디를 위해 이번 주 새로 출시된 제품들을 만나본다.

■ LG생활건강,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LG생활건강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무너지기 쉬운 피부 생태계, 즉 바디 피부의 기초 체력 관리에 중점을 두고 수분과 영양이 충족된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꿔주기 위한 방법으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했다.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성분을 담은 캡슐 포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 사용 7일 만에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샤워만으로 수분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줘 한 단계 더 진화된 차별화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닿는 자극을 줄였다.

8월 31일까지 7일 동안 사용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100% 환불해주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생활건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6,900원대

 

■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솔트 퍼스널 케어 브랜드 ‘살라리움’에서 프리미엄 솔트와 자연 유래 스크럽제 성분을 담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를 선보였다.

모공 정화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소금 성분과 자연 유래 스크럽제 성분을 담아 샤워와 동시에 각질까지 케어할 수 있는 스크럽 바디워시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사해솔트 등 프리미엄 소금 성분을 담아 모공을 정화해주며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는 피부 각질 제거에 효능이 있는 호두 나무 열매껍질 등 자연 유래 스크럽제 성분과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에 부담없이 각질을 제거해준다. 14,900원

 

■ 질경이,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 ‘2X 이너밸런스’ 출시

질경이가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이너밸런스’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청결하고 산뜻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냄새 관리 등을 돕는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다. 더욱 쫀쫀한 제형으로 꼭 필요한 핵심성분 14가지만을 함유했다.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하고 냄새 케어와 릴렉싱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향료 오렌지껍질 오일 성분을 새롭게 추가했다.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피부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기존의 편리한 사용방법은 그대로 유지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