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비타민 에디션 外
[주간뷰티템] 기초_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비타민 에디션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6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봄철 피부를 위해 이번 주 새로 출시된 기초 제품들을 만나본다.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에디션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에디션

LG생활건강은 일명 ‘오렌지 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의 봄 한정 스페셜 에디션, ‘비타 세린 톤결 세럼 – 비타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본품과 함께 순수 비타민 C가 10% 함유된 비타민 파우더, 붉은기 커버를 돕는 ‘비타 11 톤업 크림’ 증정품 등이 구성에 포함됐다.

1회분씩(총 8회분) 소포장 되어있으며 순수 비타민C, 비타민 B3, 비타민 B12 등으로 구성된 비타민 파우더와 오렌지 세럼을 혼합해 얼굴에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32,000원대

 

■ 뉴오리진, ‘올리브 생잎’으로 만든 ‘티올로지’ 출시

유한건강생활 헬뉴오리진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자랑하는 신선한 올리브 생잎을 그대로 담은 수분-항산화 전문 스킨케어 라인 ‘티올로지(TEAOLOGY)’를 출시했다.

외부 요인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올리브 생잎만의 강력한 항산화 힘으로 수분 광채 케어 하는 뉴오리진의 항산화 스킨케어 라인이다. 올리브오일보다 약 40배 더 강력한 폴리페놀의 일종인 올러유러핀이 함유돼 있는 올리브 생잎 추출물을 이용한 제품으로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킬 수 있는 활성산소로 인해 초기 노화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올리브 잎에만 존재하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의 핵심인 올러유러핀 성분은 올리브 오일보다 40배 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을 함유한 코어 원료로, 피부 피로로 인해 피곤하고 칙칙해보이는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 요법 딸라소 테라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이다. 리리코스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핵심 원료 딸라소 미네랄릭서는 프랑스 브리타뉴 지역의 청정해역에서 광천수를 취수해, 합성 방부제 없이 천연 유래 보습인자로 안정화 시킨 원료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우고, 여러 겹으로 수분 잠금 막을 형성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앰플은 작은 용량인 5ml 유리관 용기에 담아, 보다 신선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5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ml * 10ea / 95,000원

 

■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리뉴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주력 제품인 ‘아줄렌 캄 크림’을 새로운 패키지로 단장해 리뉴얼 출시했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구아이아줄렌을 담아 거친 피부 결을 잠재워주는 저자극 크림으로 자연 유래 보습 원료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 특허 악티게닌을 함유해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자의 제품 패키지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단지형 용기에서 위생적인 원터치캡의 튜브형 용기로 개선했으며, 용량도 80ml로 증량해 기존 용량 대비 27% 저렴해졌다.

브랜드 공식몰인 프리엔제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5월 8일까지 구매하면 친환경 에코백과 1만원 상당의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을 증정하며, 무료배송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가격 2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