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 제안…카네이션 증정 이벤트도
진생당,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 제안…카네이션 증정 이벤트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4.27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면역력에 대한 이슈가 많은 만큼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에 대한 수요가 많다.

홍삼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식품 중 하나로 명절이나 어버이날 등 특별한 날에 부모님 선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어버이날 선물로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을 추천했다.

진생당에 따르면 홍삼을 섭취했을 때 홍삼의 사포닌(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라는 성분으로 분해되어 몸에 흡수되어야 효능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표한 자료에서 한국인 4명 중 1명은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여 홍삼을 먹어도 흡수가 되지 않아 효능을 얻기 어려운 것으로 나타났다.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사포닌이 흡수되도록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을 담은 고함량 제품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어버이날이 다가오면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특별히 면역력에 주의가 필요한 만큼 이번 어버이날 선물로 홍삼을 추천한다”며 “특히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홍삼의 효능을 온전히 누릴 수 있고 평상시 건강관리에도 좋은 영양제로 주목받아 부모님 선물로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진생당에서는 어버이날 이벤트로 진생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한다. 제품 1세트 당 1개로 최대 2개까지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어버이날인 5월 8일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