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 ‘추억의 책가방’ 과자선물세트 출시
크라운제과 ‘추억의 책가방’ 과자선물세트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4.24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한정 출시
피카츄 과자 가방 세트도
크라운제과가 새롭게 출시한 '가정의 달 과자 선물세트' 모음. (자료제공=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가 새롭게 출시한 '가정의 달 과자 선물세트' 모음. (자료제공=크라운제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지난 23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과자를 담은 과자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의 패키지는 레트로 감성 및 귀여운 캐릭터 가방을 모티프로 제작했다. 모든 선물이 1만원 이하의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복고 스타일 책가방 모양으로 재미를 더한 과자 선물세트 3종은 5월 한달 간 10만개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선물세트 속 과자는 온 가족 누구나 좋아하는 과자로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인기캐릭터를 적용한 ‘피카츄 백팩 선물세트’에는 죠리퐁·하임·C콘칲 등 6가지 인기과자가 들어있다. 덧붙여 복고 스타일의 ‘스낵색’에는 4가지 스낵 과자를 담았다.

크라운 제과는 가정의 달,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과자 5종(산도·참크래커·C콘칲·메이플콘·마이쮸)에 들어있는 행운카드(‘사랑을 전해봄’)를 통해 ‘가정용 게임기’ 등을 증정할 예정.

또 크라운제과 공식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