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수분앰플 홈쇼핑 진출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수분앰플 홈쇼핑 진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4.23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CJ오쇼핑 단독 방송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수분앰플 홈쇼핑 진출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수분앰플 홈쇼핑 진출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브랜드 리리코스의 수분앰플을 홈쇼핑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4일 리리코스의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을 홈쇼핑에서는 처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리리코스의 대표 상품이라 할 수 있는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지난 13년간 방문판매를 통해서 큰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다. 13년간 쌓아온 리리코스의 앰플 유명세에 힘입어 홈쇼핑계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새롭게 출시한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을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하게 됐다.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의 대표 요법인 딸라소테라피를 가미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사용 후 스파를 다녀온 느낌을 줘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5ml 용기에 소분 포장해 성분이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오랫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홈쇼핑 진출을 하게 됐다”면서 “언택트 소비가 크게 늘어난 만큼 집에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채널을 늘렸다”고 진출 배경을 설명했다.

이번 홈쇼핑에서는 5ml 용기 8개입 두 박스를 16만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