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 통 큰 할인 外
[주간뷰티템] 이슈_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 통 큰 할인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3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4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그린티, 제주 왕벚꽃, 한란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 스킨케어 라인과 더불어 따뜻해진 날씨로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와 피부 위생 관리를 위한 클렌징 제품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환절기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하기 좋은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도 10+10로 선보인다.

기간 내 최초 1회에 한해 결제 금액의 5%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금액 한도는 최대 1만 원이다. 또한, 일부 가맹점에 한해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경기지역화폐/인천e음카드)로 결제 시, 기존 등급 할인에 더불어 5%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 일리윤, ‘윌리엄 수딩젤’ 바이럴 영상 공개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윌리엄 해밍턴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에서 윌리엄은 “이모, 같이 발라요~”, “같이 발라볼 텐가 혹쉬~?” 등 귀여운 유행어를 하며 신나게 촬영에 임하는가 하면, 쾌활하고 활동적인 에너지로 촬영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윌리엄의 모습에 보고 있는 모든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피부 온도를 낮춰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고수분 젤이다.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 유지한다. 여러 번 덧발라야 하는 젤 제형의 단점을 보완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한 번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 러쉬코리아, 고 네이키드 외치며 디지털 행진

러쉬코리아(LUSH KOREA)는 17일부터 22일까지 일회용 쓰레기로부터 지구를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환경 캠페인 ‘고 네이키드 2020’을 진행했다.

‘고 네이키드(Go Naked)’ 캠페인은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국내에 2009년 첫선을 보였으며,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러쉬의 대표적인 환경 캠페인이다.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 지침에 따라 ‘디지털 행진’으로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 동참의 의미를 담아 생성된 아바타는 총 5309개로 하루에 1천 명이 넘는 이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러쉬는 캠페인 유튜브 라이브 영상도 23일과 25일 두 편에 나눠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