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올리고 가격 내리고’... 안티에이징 대표상품 'OA 스킨케어라인' 홈쇼핑 방송
‘성능 올리고 가격 내리고’... 안티에이징 대표상품 'OA 스킨케어라인' 홈쇼핑 방송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4.22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된 OA스킨케어라인 홈쇼핑서 폭발적 인기
리리코스 OA라인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리리코스 OA라인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핵심성분을 100배까지 늘린 리리코스 OA 스킨케어라인이 홈쇼핑에서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은 리리코스의 OA 스킨케어라인을 22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리리코스 OA 스킨케어라인은 안티에이징 대표상품으로 프랑스 북서부 브리타뉴 지역 해수의 플랑크톤을 가공한 원료인 오돈텔라 아우리타(odontella aurita)가 독점적으로 들어갔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OA 스킨케어라인은 이 성분을 기존보다 100배 이상 증량해 넣었다. OA 성분은 4주를 사용한 후 100시간이 지나도 피부 주름 개선, 리프팅 개선, 탄력 개선 등의 효과가 유지되는 것으로 실험 결과 나타났다. 

지난 2016년에 처음 출시된 OA 스킨케어라인은 고가 방문판매라인으로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올해 리뉴얼 되면서 지난달 홈쇼핑 시장에도 처음 진출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인기에 힘입어 현대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하며 향후 전체 홈쇼핑 채널로 확대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스킨 4만5000원, 에멀젼 50000원에 판매되며 방송시 구매하면 같은 라인의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