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쇼핑] 비이커, 슈스스 한혜연과 ‘드레스’ 선봬 外
[오늘의 쇼핑] 비이커, 슈스스 한혜연과 ‘드레스’ 선봬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1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비이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손잡고 ‘마이 올드 드레스’ 캡슐컬렉션 출시

한혜연과 협업한 비이커
한혜연과 협업한 비이커

삼성물산 ‘비이커(Beaker)’는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손잡고 봄을 상징하는 아이템인 ‘드레스(원피스)’를 주제로 한 캡슐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

한혜연은 “옷장을 열어보니 플로럴 패턴의 빈티지 드레스가 눈에 확 들어오면서 영감을 얻었다” 라며 “비이커와 함께 봄에 빼놓을 수 없는 드레스를 중심으로 고객들과 함께 드레스에 담긴 추억을 공유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드레스는 31만 5000원~43만 5000원, 블라우스는 23만 5000원~27만 5000원, 팬츠는 23만 5000원이다.

 

■ 현대홈쇼핑 '이상봉에디션', 랑방 콜라보레이션 상품 첫 선

현대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이상봉 에디션'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과 손잡고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랑방이 국내 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22일 오전 10시 방송에서 '실크 넥타이', '실크 스카프'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크 넥타이는 자카드 방식으로 독특한 무늬를 살렸고, 실크 스카프에는 랑방의 시그니처 모티브를 문양으로 새겨넣었다. 넥타이 1종 15만9,000원, 스카프 1종 17만9,000원이며, 방송에서는 2종 세트를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랑방과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올 F/W(가을/겨울) 시즌에도 숄·머플러 등 '이상봉 에디션'과 랑방이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 쿠팡, 환절기에 꼭 맞는 ‘봄날 뷰티 기획전’ 진행

쿠팡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봄날 뷰티 기획전’으로 국내 외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 13만 종을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클렌징/필링, 마스크/팩, 선케어/태닝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모은 ▲환절기 스킨케어관과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 부위별로 모은 ▲봄날 메이크업관을 운영하며,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등 국내 유명 로드샵브랜드 1300여개의 상품의 쿠폰 할인을 27일까지 진행한다. 기분 전환을 위해 봄 기운을 듬뿍 담은 향수와 네일 케어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남성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는 쿠팡가 4만 5천원대이다. 짙은 워터 프루프 제품도 깔끔히 클렌징되는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대용량 클렌징 밤’은 쿠팡가 1만 5천원대, ‘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마스크’와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은 각각 1만 천원, 1만원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