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지구의 날 맞아 텀블러 사용 독려하는 특별 기획전 마련
락앤락, 지구의 날 맞아 텀블러 사용 독려하는 특별 기획전 마련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21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 실천을 독려하기 위한 텀블러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과 락앤락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락앤락의 인기 텀블러와 머그컵 110여 개 제품을 최대 61%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음료용기를 알뜰하게 장만해 회사나 학교, 카페 등 일상에서 쉽게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다. 락앤락몰에서는 ‘슬기로운 텀블러 생활’이라는 타이틀로, 오프라인 외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상품도 추가로 선보인다.

락앤락은 소비자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텀블러를 선별했다.

먼저, 집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카페처럼 차를 즐기기에 알맞은 텀블러들이 눈에 띈다. ‘뉴 커피필터머그’는 원두를 내려 마시거나 찻잎을 우려낼 수 있는 필터가 있어 어디서든 편하게 다양한 차를 마실 수 있다. 580ml 대용량으로 테이블 위에 두고 여유롭게 마시기 좋고, 입구가 넓어 큰 얼음도 쉽게 들어가 아이스 음료를 오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 손잡이가 있어 들고 다니며 음미할 수 있다. 입술 모양을 닮은 입수구로,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립 텀블러’도 눈여겨볼 만하다. 빨대 없이 마시는 텀블러로 특화돼 있어 환경을 위한다는 취지에 더욱 부합한다. 온라인 전용인 ‘퓨어 텀블러’는 핑크, 아이보리, 베이지, 민트, 블루 등 화사한 색감으로 기분 전환에도 탁월하다. 스윙형 뚜껑으로 한 손으로 돌려 간편히 여닫을 수 있어 편리하다.

외부 활동이 잦다면 탁월한 밀폐력과 휴대성을 갖춘 텀블러를 추천한다. ‘처비 텀블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밖에서도 챙겨 다니기 유용하다. 원터치형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고, 가방에 넣을 때는 한 번 더 잠가주는 슬라이드식 잠금 장치를 사용해 새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아이보리, 민트, 네이비, 핑크 컬러로 트렌디한 느낌도 살려준다. ‘코너 보온병’은 뚜껑을 컵으로 활용할 수있어 야외에서 한층 더 편리하다. 기존의 투박한 보온병과 차별화되는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진 ‘워너비 텀블러’도 누수 걱정 없는 밀폐력에 스마트폰과 비슷한 무게(222g)로가방에 넣어 다니기 편하다.

평소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특히 중시한다면, ‘메트로 텀블러’가 제격이다.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편리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감각적인 외관 역시 패셔너블한 텀블러를 원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반영했다. 제품 상단에 스트랩이 부착돼 휴대성도 높다. iF, 레드닷 등 올해 세계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아이에게 꼭 맞는 제품도 있다.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그려진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3세~7세 아이용 제품이다. 400ml의 아담한 용량에 192g 가벼운 무게, 뚜껑에 장착된 안전 잠금 버튼 등 우리 아이 휴대용으로 딱이다.

한편 락앤락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기획전 제품을 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자신만의 개성 있는 텀블러로 꾸밀 수 있는 ‘락앤락 DIY 텀블러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나 머그컵을 사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필터머그를 증정한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1인당 연간 일회용 컵 사용량은 5백여 개로, 환경에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다"며 "지구의 날을 기념해 락앤락이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텀블러를 장만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