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아모레퍼시픽,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外
[주간뷰티템] 이슈_아모레퍼시픽,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15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몽드 셀렉션 2020 로고
몽드 셀렉션 2020 로고

아모레퍼시픽이 바이탈뷰티, 플레시아, 동의본초연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수상했다.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된 몽드 셀렉션은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품질평가기관이다.

2020 몽드 셀렉션 다이어트 및 건강 분야에서 바이탈뷰티 브랜드의 ‘명작수’는 금상(GOLD)을 수상했다. 특허받은 제품 기술과 활성 성분의 우수한 효능이 높게 평가받았다. 바이탈뷰티브랜드의‘메타그린’과 ‘슈퍼콜라겐’은 높은 활성성분 함량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은상(SLIVER)을받았다.

플레시아 브랜드의 ‘자연담은 키즈치약’ 감귤향과 산딸기향, 두 제품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분야에서 은상(SILVER)을 받았으며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제품 유효성분을 잘 표기한 부분을 평가받아 동상(BRONZE)을 수상했다.

 

■ 이니스프리,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공모

이니스프리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스타트업 오픈 스테이지’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 주제는 ▲지속가능경영과 ▲디지털이며, 주제와 관련 있는 특허 및 기술 보유 스타트업 또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4월 14일부터 5월 17일까지, 신청서와 함께 10장 이내 자유양식으로 작성한 협업 제안서를 온라인 접수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1차 검토 후 선정된 팀은 이니스프리 담당 부서와 5월 29일 1:1 밋업 데이를 가질 예정이다.

 

■ 브랜드 라카(LAKA), 공식 스토어 리뉴얼 오픈

라카(LAKA)가 공식 스토어 리뉴얼 및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영문 스토어를 확장 오픈했다.

성별 구분없이 누구나 메이크업을 즐기는 것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전 제품, 전 컬러라인에 대해 여성과 남성 모델 화보를 제공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누구나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메인 화면에서는 매 시즌마다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큐레이션 한 상품과 함께 친근한 스토리텔링을 제공하여 단순한 쇼핑몰 기능을 넘어 뷰티 매거진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카는 이번 공식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라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 관계없이 사용가능한 5천원 쿠폰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라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