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엘프레리, 면세점 입점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아기물티슈 엘프레리, 면세점 입점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4.06.12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면세점 월드점에 입점한 프리미엄 유아전용 물티슈 엘프레리.

 


면세점 입점기념, 3 1 행사·체험팩 40% 할인 이벤트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엘프레리(www.elprairie.co.kr)가 롯데면세점 월드점 입점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롯데면세점 월드점과 롯데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캡형 엘프레리 3개 구매 시 1개를 더 받을 수 있고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는 특별 구성된 체험팩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체험팩은 캡형 8팩과 휴대용 물티슈 4팩 구성이다.

엘프레리는 핀란드에서 채취한 나무로 만든 100% 순식물성 천연 원단 물티슈로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없다. 일반 물티슈보다 한 번 더 미세 제거 처리과정을 거친 깨끗한 초순수를 사용해 아기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엘프레리는 유럽, 일본 등 선진국의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한 더마프로 피부과학연구소의 인체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 식약처가 공식 지정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유해성분 미검출 승인을 받았다.

쁘띠엘린의 석미선 마케팅 팀장은 “엘프레리는 핀란드 천연 원단과 마시는 물보다 깨끗한 초순수, 유기농 아로마 오일 등을 사용해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어 자신있게 내놓은 아기물티슈”라며 “이번 면세점 입점으로 유해성분 없는 안전한 물티슈임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우수한 물티슈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엘프레리는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브랜드 중 킨더스펠, 엘리펀트이어스, 밀로앤개비에 이어 4번째로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 쁘띠엘린은 유아업계 최초로 면세점 입점에 성공한 기업으로 앞서 롯데면세점 월드점과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에 입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