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개인형 퇴직연금 가입으로 경품도 받고 노후도 준비"
KB국민은행 "개인형 퇴직연금 가입으로 경품도 받고 노후도 준비"
  • 김완묵 기자
  • 승인 2020.04.13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완묵 기자] 개인형 퇴직연금(IRP, Individual Retirement Pension) 가입으로 경품도 받고 노후준비도 하세요.

KB국민은행은 13일 KB증권과 함께 오는 6월 말까지 '2020 연금꽃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금융그룹 연금사업 부문이 주관하는 공동 이벤트로 개인형 IRP 기존 가입 고객과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3분이면 개인형 IRP에 가입할 수 있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쉽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 IRP를 신규로 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의 연금저축이나 개인형 IRP를 계좌 이전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입금 금액에 따라 최고 1만원의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을 매주 지급한다.

또한 개인형 IRP 자산을 TDF 상품에 입금한 고객 전원에게 최고 2만원 상당의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을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LG 공기청정기 ▲다이슨 에어랩 ▲아이패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는 고객이 KB국민은행과 KB증권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원하는 경품을 골라 직접 응모하는 방식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최근 시장 변동성이 커져 연금 수익률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개인형 IRP로 소득공제도 받고 TDF 상품을 통한 스마트한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