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하고 가벼운 쿡웨어로 이유식 만드세요"
"단단하고 가벼운 쿡웨어로 이유식 만드세요"
  • 백지선
  • 승인 2014.06.12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락앤락

 


㈜락앤락이 친환경 하드아노다이징(Hard Anodizing Treatment) 공법을 적용한 실속형 프리미엄 쿡웨어 ‘하드앤라이트(Hard&Light)’ 13종을 출시했다.

㈜락앤락의 쿡웨어 ‘하드앤라이트’는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소재의 신뢰성을 높이면서 가볍다. 몸체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을 통해 특수피막처리를 함으로써 도자기 표면처럼 매끄럽고 단단해 외부충격에 강하며 표면이 마모되지 않는다. 일반적인 알루미늄 팬과는 달리 오래 사용해도 알루미늄 성분이 노출되지 않아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 3중 논스틱 코팅처리로 보다 강력한 코팅력을 구현했다. 표면이 잘 벗겨지지 않는 것은 물론 음식이 골고루 익고 잘 눌러 붙지 않아 더욱 맛있는 조리와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일반 알루미늄 제품보다 얇고 가벼워 주부들의 손목 부담까지 덜어준다.

㈜락앤락이 자체 개발한 ‘하드앤라이트’는 베트남 붕따우에 위치한 쿡웨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해 우수한 품질력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제품이기도 하다. ‘하드앤라이트’는 지난 2014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선 보이며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이강혁 이사는 “더욱 편리한 사용과 더욱 맛있는 요리, 그리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거듭했다”며 “그 3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하드앤라이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앞으로도 락앤락은 늘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할 것”이라 말했다.

㈜락앤락의 ‘하드앤라이트’는 국내 락앤락 직/가맹점을 비롯해 대형마트(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다양한 사이즈의 후라이팬과 웍을 비롯해 소스나 아이 이유식 만들기에도 딱 좋은 소용량 밀크팬까지 총 1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대는 1~3만원 대로 매우 합리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