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헤어&바디_ 애경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外
[주간 뷰티템] 헤어&바디_ 애경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11 09: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는 남성들을 위한 ‘쿨민트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워시 제품으로 바쁜 아침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편리함과 깨끗한 세정을 도와준다. 두피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 멘톨 성분을 함유했고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외출 후 머리와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닦아낸다.

실리콘, 파라벤 등 걱정되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히알루론산, 병풀 추출물, 아르간커넬 오일, 소나무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900원

 

■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인캡슐 헤어마스크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인캡슐 헤어마스크

펌이나 탈색, 염색 등의 잦은 스타일링으로 인한 극손상모발의 고민을 도와주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차단성 필름 기술이 적용된 실크 모양의 캡슐에 캡슐에 실크와 블랙씨드 오일을 한꺼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캡슐 속에는 리얼 실크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함유돼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찰랑이는 실크광을 선사하고 블랙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별도로 씻어내지 않고 모발에 발라주기만 하면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케어를 할 수 있으며 4ml 용량의 작은 캡슐에 담겨 가지고 다니기에도 가볍고 편리하다. 올리브영, 실크테라피 온라인 직영몰 및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000원대

 

■ 아모레퍼시픽 ‘리:본드 프로틴 샴푸’

리본트트리트먼트 샴푸
리본드 트리트먼트 샴푸

저분자 단백질을 모발속까지 공급해 케어하는 '리:본드 프로틴 샴푸'는 2019년 배우 오나라의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 관리 제품으로 화제가 됐던 '리:본드 트리트먼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 샴푸 역시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기술 중 가장 섬세한 영양 공급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코코넛추출물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의 쫀쫀한 미세 거품은 두피와 큐티클의 손상을 줄여주고 노폐물은 깔끔하게 제거한다. 또 약산성으로 두피와 모발의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며 실리콘오일, 설페이트,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등 7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데일리뷰티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000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