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성장 돕는 ‘키커젤리’ ‘튼튼쮸’ 영양간식 출시
어린이 성장 돕는 ‘키커젤리’ ‘튼튼쮸’ 영양간식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4.06.11 18: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장발달 영양간식 ‘앙팡 키커젤리’(왼쪽)와 성장발달 츄잉캔디 ‘튼튼쮸’

 


경남제약이 기존의 어린이 성장발달을 돕는 제품과는 차별화한 ‘키커젤리’와 ‘튼튼쮸’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 ‘앙팡 키커젤리’는 성장 촉진 특허성분인 YGF251과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A와 블루베리,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유청분말과 초유분말 등을 함유했다.

특히 1포당 300mg이 함유된 특허성분 YGF251(Young Growth Factor)은 천연 생약제인 속단과 달개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며 현재 전 세계 5개국(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앙팡 키커젤리는 유기농 과일 야채 혼합분말을 사용해 아이들에게 부족한 야채를 보충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형태로 여름에는 얼려서 시원하고 상큼하게 복용할 수 있다.

한 박스 당 1일 1회 한포씩 30개입으로 한 달 동안 먹을 수 있게 구성했고 약국에서 처방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튼튼쮸’는 지난해 어린이 비타민C 영양간식으로 출시된 ‘비타쮸’의 시리즈 제품으로 어린이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츄잉캔디 제품이다.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L-아르기닌과 면역증진, 성장 촉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포함해 칼슘, 각종 비타민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

튼튼쮸는 합성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아 아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고 사과향의 츄잉캔디로 약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포장은 휴대가 간편한 10정과 선물하기 좋은 100정이 있으며 복용 방법은 1회 1정씩 간식대용으로 섭취하고 약국에서 처방 없이 구입 가능하다.

경남제약 백승희 개발학술팀 부장은 “이미 시중에 어린이 성장 관련 제품이 많이 나와 있지만 두 제품은 좀 더 좋은 원료로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신경 쓴 제품”이라며 “앙팡 키커젤리는 성장 촉진을 돕는 특허 원료를 젤리의 제형으로 만들어 좋은 원료와 아이들 취향을 함께 잡았고, 튼튼쮸도 무합성감미료에 사과향 츄잉캔디로 안전과 아이들 기호를 함께 고려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