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농촌 소외계층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전달
NH농협은행, 농촌 소외계층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전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4.09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판매가 어려운 친환경 농산물을 농촌 소외계층에 전달
농협은행 SNS와 카카오‘같이가치’에서 국민 참여 이벤트 진행
NH농협은행, 농촌 소외계층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전달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지난 8일 농협은행은 우리 농산물 꾸러미를 농촌 지역의 소외계층 600가구에 전달했다.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8일 농촌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 600가구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농산물 꾸러미는 농민들이 직접 생산한 감자, 사과, 애호박 등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꾸려졌으며, 6월말까지 총 5회(1억원 상당)에 걸쳐 전국 농촌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국민들도 농협은행 SNS와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같이가치’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건당 천 원씩 농협은행이 기부금을 마련하여 농촌 소외계층 지원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손병환 은행장은 “이번 친환경 농산물 전달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 모두를 지원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이 되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촌지원활동을 적극 펼쳐 농협은행이 농촌지역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에서 댓글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